국내 뮤지션 소개 (31)

티라미스


 '타라미스' 하면 무엇이 생각나세요? 보통 달콤한 스폰지 케잌이 생각나실 겁니다. 에스프레소에 푹 담궜다 꺼낸 달콤한 티라미스를 먹다보면 세상의 행복이 다 내것 같지요. 이런 티라미스 같은 음악을 하는 그룹이 있으니, 그 이름하여 '티라미스'입니다. 한창 주가를 올리는 힙합 듀오 '슈프림팀'의 사이먼도미닉의 여자친구, 레이디 제인이 있는 그룹으로도 유명하지요.

 2009년에 결성해, 2010년에 정식으로 데뷔한 티라미스는 아직은 세계 최강 맛있는 티라미스 케잌은 아니지만, 깊게 여운이 남는 티라미스가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그 맛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과 한달전(2012년 7월)에 나온 싱글 '슈팅스타'입니다. 티라미스 케잌을 먹는 듯한 달콤함이 인상적인 곡이지요. 레이디 제인의 상큼한 목소리 아래로 유비의 중후한 저음이 어우리지는 이 곡은 스폰지 케잌에 향이 깊은 커피가 스며드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아쉽게도 유투브에서 들을 수 있는 티라미스의 곡은 위의 1곡이 전부입니다. 하지만 이대로 끝내기에는 그들의 매력을 충분히 어필했다고 보기 힘들죠. 그래서 레이디제인이 솔로로 활동할 때 부른 한 곡을 더 가져왔습니다. 레이디제인의 보이스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곡입니다.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아름답지요.

 티라미스 케잌을 끝까지 먹고, 커피도 한잔을 마셔야, 그 여운이 오래가지요. 티라미스는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그 매력을 끝까지 다 발산하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본기가 있는 그룹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음악활동을 하다보면 언젠가는 최고로 맛있는 티라미스 케잌같은 음악을 만드리라 생각합니다.

 

티라미스의 홈페이지/트위터(레이디 제인)


티라미스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2008
장르
-
대표곡
넌 너무 멋져
멤버
레이디제인, 유비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시간의 잡동사니의 문화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