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맥주 광고들

칼스버그




칼스버그 병으로 만든 옥외 광고입니다. 



칼스버그를 마시면, 마치 어디론가 데려가는 버스 또는 지하철을 타는 것이란 의미일까요? 재미있네요.



칼스버그를 마시면, 너무 신나서 날아갈지도 모릅니다. 안전벨트는 확실히 매 주세요 라고 말하는 것 같네요.



 뒤를 잘 보면 칼스버그를 마시는 남자들을 볼 수 있지요. 그리고 여성의 욕조엔 마치 맥주 거품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재밌네요.


 

칼스버그가 얼마나 시원해서 꽁꽁얼어 있으면, 단순한 병마개로는 열 수도 없나봅니다. 망치로 깨야 될 것 같네요.



칼스버그의 병 뚜껑이 조개를 연시킵니다. 그 안에는 진주처럼 생긴 맥주방울이 있네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시간의 잡동사니의 문화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