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옥외 광고들

 

 옥외 광고는 살짝 불쾌한 느낌을 줄 때 도 있지요, 보기 싫은데 계속 광고를 봐야 하니 말입니다. 그렇지만, 정말 재밌어서 보기만해도 유쾌한 옥외 광고들도 있지요.


 지하철 역의 출입구를 재밌게 꾸민 광고입니다. 마치 차에서 사람이 나오는 듯 해서 이렇게 많은 사람이 탈 수 있는 공간이 있다고 하는 것 같지요.

 해변가에 저런 조개가 있다면 주워 보고 싶지 않을까요? 혹시 진주가 있을 지도 모르니까 말입니다. 그런데 열어보니 진주 대신 해산물 광고가 있네요. 

 건물의 모양을 이용한 옥외광고입니다. 선풍기의 바람이 건물을 뒤 흔들어 버리는 것 같네요.

이렇게 쓰레기 차를 이용해서도 광고를 할 수 있지요. 마치 웨이트 운동을 하는 듯한 흑형이 헬스장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있네요.

 이렇게 건축 현장에서도 재밌는 광고를 할 수 있지요. 공사 현장에서 광고를 해서 건물에 대한 관심도 늘리고, 광고 수익도 얻을 수 있으니 일석 이조 아니겠습니까?

 우리가 만드는 면도기는 계단도 밀어버릴 수 있다는 강렬한 메세지가 전달됩니다.

 일반적인 안테나들이 우산으로 변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한번씩 쳐다보게 되는 멋진 광고이네요. 

 평면인데 마치 입체같은 옥외 광고입니다. 심문실의 분위기를 그대로 광고로 재현 해 냈네요. 

 건물의 창문들이 멋지게 달력으로 변했네요. 스케줄 관리와 관련된 상품이나 프로그램을 만드는 회사라는 걸 바로 알 수 있겠지요.

 고속도로 광고판인데, 딱 보자마자 얼마나 후라이팬의 손잡이가 튼튼한지 감이 오지 않으십니까?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시간의 잡동사니의 문화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광고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량을 이용한 광고들  (0) 2012.08.28
재미있는 옥외 광고들(2)  (0) 2012.08.28
금연 광고 Best 6  (0) 2012.08.21
해외 맥주 광고 Best 10  (0) 2012.08.20
재미있는 치약 광고  (0) 2012.08.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