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을 이용한 광고들


  진정한 광고인의 눈에는 지나가는 차들도 다 광고판으로 보이나봅니다. 버스나 차량을 이용한 창의적인 차량 광고들을 보시겠습니다.


 

매연 배출구가 담배가 되었네요, 이 광고를 보면 담배를 피고 싶은 마음이 싹 없어지지 않나요?



 네덜란드의 버스에 부착된 광고입니다. 쓰레기를 여기저기 버리는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워 주는 광고이지요.



 차량의 넓은 공간을 홍보하려는 광고입니다. 승용차 내부가 버스처럼 크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광고 캠페인 회사의 광고입니다. 자신들의 창의성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벨기에의 타바스코 광고입니다. 얼마나 매울지 붉은 색을 보면 연상이 되지요?



이번에는 공익적 측면이 있는 광고입니다. 자살을 하는 사람들은 그들을 말리는 사람이 한 명이라도 있었다면 그런 선택을 하지 않았을 것이라 하죠. 여러모로 의미있는 광고입니다.



얼마나 건전지가 대단하면 버스를 끌고 다닐까요? 듀라셀 건전지의 성능을 아주 잘 보여주는 광고네요.



 우리 버스는 정말 신속해서, 비행기를 타시는 것과 다를게 없습니다. 라고 말하는 듯한 광고입니다. 저 자리에 앉은 승객은 신나지 않을까요?



역시 공익적 측면을 살리는 광고입니다. 무단횡단을 경고하는 광고인데요, 약간 혐오스러워서 효과적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식스의 광고입니다. 마라톤을 하다보면 물을 주는데요, 그걸 형상화한 광고이지요. 버스를 타러 가면서 마치 내가 마라토너가 된 듯한 느낌을 받지 않았을까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시간의 잡동사니의 문화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광고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옥외 광고들(4)  (0) 2012.08.28
재미있는 옥외 광고들(3)  (2) 2012.08.28
재미있는 옥외 광고들(2)  (0) 2012.08.28
재미있는 옥외 광고들  (2) 2012.08.22
금연 광고 Best 6  (0) 2012.08.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