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뛰어 봅시다! 

우리나라 락페스티벌 정리


저번 주말에 2012 렛츠락 페스티벌을 다녀왔습니다. 한바탕 날뛰고 돌아왔더니, 정말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군요. 그래서 이참에 우리나라의 음악 페스티벌들을 정리해 보기로 했습니다. 


1. 지산 밸리 락 페스티벌


보통 '락페스티벌'하면 많이들 생각하시는 바로 '지산밸리록페스티벌'입니다. 이번 2012년에는 라디오해드가 와서 공연을 하기도 했었죠. 국내외의 다양한 락밴드가 모이는, 정말 큰 축제입니다. 화려한 라인업에 걸맞게 높은 가격이 많이 부담되긴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페스티벌입니다. 캠핑이 가능해서 재미가 한층 배가되지요.

시기: 7월 말

장소: 경기 이천시 지산포레스트리조트

가격: 1일권 15만원, 3일권 25만원 (인터넷 예매시 10% 할인)

공식 홈페이지


2. 부산 국제 락 페스티벌


더운 여름, 피서를 위해 찾는 부산에서도 락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영국, 미국, 일본등의 다양한 국가의 아티스트들 역시 한데 모여서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락연주를 무료로! 들려주지요. 부산에서 락과 함께 피서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시기: 8월 초

장소: 부산 사하구 다대포해수욕장

가격: 무료입장

공식홈페이지


3.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지산락페와 쌍벽을 이루는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입니다. 여러 볼거리, 먹을거리로 유명합니다. 캠핑이 가능하기 때문에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인천이라는 도시가 주는 묘한 흥분감에 즐겁게 락페스티벌을 즐기시다 보면 어느새 이박삼일은 휙 지나가 버릴겁니다.

시기: 7월 말~ 8월 초

장소: 인천 드림파크

가격: 1일권 8~9만원 2일권 13~14만원 3일권 16,5000원(조기예매10%할인)

공식홈페이지


4. 렛츠락 페스티벌


 수도권에서 멀리 가기도 부담스러우시고, 가격도 만만치 않으시다고요? 그런 분들에게 바로 렛츠락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스프리스가 주최하는 이 페스티벌은 화려한 라인업에 저렴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한강에서 하기 때문에 접근성도 높지요. 캠핑역시 가능합니다.

시기: 9월말~10월 초

장소: 한강 시민공원 난지지구

가격: 1일권 44,000원 2일권 66,000원(조기예매시 2일권 44,000원)

공식홈페이지


락페스티벌로 무더운 여름에서부터 선선한 초가을에 날뛰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 락페스티벌을 다니면 정말 에너지 넘치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좋은 추억도 만드실 수 있겠죠. 우리 다함께 'Let's Rock!"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시간의 잡동사니의 문화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