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 제일, 어디서나 의사선생님과 상담하자!

굿닥



 건강이 무엇보다 제일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돈이 있고, 유명해 져도 건강이 없다면 말짱 도로묵이지요. 건강을 챙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병원과 친해지는 것이지요. 그런데, 바쁘게 살다보면 병원에 가는게 힘들어 지지요. 그럴 때 이 '굿닥'을 사용하시면 매우 좋습니다.



굿닥은 지금 위치(gps기반) 또는 지정한 위치에 따라 주위에 있는 병원과 그 병원의 의사선생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정말로 다양한 정보들이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가고 싶은 병원을 선택할 수 있지요. 굿닥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의사 선생님의 약력

● 진료 시간(예약기능)

● 의사 선생님에 대한 평점

● 병원의 전화번호

● 병원의 위치




 굿닥의 최대 장점은 바로 의사선생님과 1:1 상담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의사선생님과 카카오톡을 하듯 상담을 해 볼 수 있는 것이지요. 어떤 진료를 받아야 하는지, 수술의 비용을 물어볼 수도 있고, 간단한 진단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환자가 많을 때는 좀 느리지만, 보통 빨리 대답해 주시지요.



또한 굿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들을 통해 나에게 필요한 시술을 저렴한 가격에도 할 수 있겠지요. 굿닥은 이렇게 우리가 병원에 대해 필요로 하는 정보와, 의사선생님의 정보 등 다양한 것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요즘같이 바쁜 세상에 이 앱을 통해 건강도 챙기고, 여성분이시라면 한층 더 나아가 미모도 챙기시길 바라요.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시간의 잡동사니의 블로그/IT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