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실용 어학 어플

네이버 글로벌 회화

 

  외국 친구들과 만날 때, 외국 여행을 갈 때 꼭 필요한 어플을 꼽자면, 바로 네이버 글로벌 회화입니다. 네이버 글로벌 회화는 인터넷으로도 서비스 하는데요, 여러 나라의 표현들을 정리 해 둔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를 어플로 제공하는 것이 네이버 글로벌 회화 어플입니다. 


네이버 글로벌 회화 서비스



 글로벌 회화 앱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베트남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그리고 몽골어 13개 국어를 제공합니다. 아마 인터넷 서비스로 짐작컨데 나중에는 아랍어도 추가될 것 같네요. 위와 같이 각 언어의 기본적인 문자 정보를 통해, 발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상황에 따른 표현들을 정리해 놓고, 그 발음을 남성과 여성이 말 하는 것을 들을 수 있게 해 놓았고, 북마크를 해서 중요한 표현은 따로 모아놓게 해 줄 수도 있지요. 게다가 최근 추가된 기능인데,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해, 찾기를 원하는 표현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외국으로 여행 가실 때, 언어가 걱정이시라면, 이 어플을 까시면 될 듯 합니다. 프로버전과 라이트 버전이 있는데, 라이트 버전보다 프로버전이 많은 문장을 담고 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시간의 잡동사니의 블로그/IT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