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에이즈 광고들


에이즈에 가장 좋은 것은 바로 콘돔을 사용하는 것이지요. 그것을 잘 표현한 광고입니다.

동화의 삽화같은 에이즈광고입니다. 왼쪽은 사신을, 오른쪽은 아기돼지 삼형제가 연상되는 광고입니다. 콘돔을 사용해야 정말 안전 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세계의 유명한 건축물과 그 특징을 통해 콘돔의 사용을 권장하는 광고입니다.

  유명한 브랜드들의 로고를 이용한 광고입니다. 슬로건.까지 패러디 해서 재밌네요.

 콘돔을 사용하지 않고 성행위를 했을 때 에이즈에 걸릴 수 있음을 침대와 운구행렬을 연결한 이미지가 인상적입니다.

 플레이보이의 캐릭터를 이용한 재밌는 광고입니다. 콘돔을 쓰지 않아 에이즈에 걸린 토끼는 눈이 x자가 되어 버렸네요

  당신의 소중한 것들을 콘돔으로 보호하라는 광고이지요. 다소 과장된 이미지가 확실하게 의미를 전달하네요.

  좀비에 쫓기는 사람들이 아니라, 에이즈에 걸린 사람에게서 도망치는 사람들이지요. 에이즈가 얼마나 무서운지, 재밌게 보여줍니다.

  학살자들의 이미지를 사용해, 에이즈가 대량 학살과 다를 바가 없음을 나타내는 다소 섬뜩한 광고입니다. 

  밝은 희망은 에이즈를 막는 콘돔에서 나온다는 뜻이겠지요. 태양의 이미지를 콘돔으로 사용한 것이 재밌습니다.

  에이즈가 가장 창궐한 대륙인 아프리카 대륙을 피로, 콘돔의 이미지로 나타내서 에이즈와의 연관성을 잘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시간의 잡동사니의 문화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광고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발한 에이즈 광고들 (3)  (0) 2012.09.05
기발한 에이즈 광고들(2)  (0) 2012.09.05
기발한 포장지들(3)  (0) 2012.09.03
기발한 포장지들(2)  (0) 2012.09.03
기발한 포장지들  (0) 2012.09.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