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들을 때는 필수 어플!

미시시피

 

 스마트폰의 용량은 많아봐야 32기가 입니다. 물론 안드로이드 폰은 sd카드를 껴서 용량을 늘릴 수 있지만 그래도 용량이 엄청 넉넉하지는 않지요. 그래서 음악을 많이 들으시는 분들은 불편함을 많이 느끼실 겁니다. 따로 또 mp3를 사자니 가지고 다니기 귀찮고요. 그런 분들을 위해 미시시피가 있습니다.



  미시시피는 웹하드 처럼 인터넷에 노래를 업로드 하고, 스트리밍 해서 들을 수 있게 해 주는 어플입니다. 기본적으로 아프리카 아이디로 로그인 하실 수 있는데요, 100기가가 주어집니다. 웬만한 노래는 다 넣어서 다닐 수 있지요. 인터페이스도 편리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하지만 4g, 3g 요금이 많이 나오시는 분들은 스트리밍 방식이 망설여 지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보관함 기능도 있습니다. 원하는 노래들은 미리 집에서 다운 받아 놓고 밖에서 인터넷 연결이 없어도 들을 수가 있지요. 아이폰은 이 보관함에 아이폰 내부에 있는 음악이 들어와서 미시시피를 기본 플레이어로 설정해도 될 만큼 편리하고요, 안드로이드는 다른 음장이 우수한 어플을 이용해 다운 받음 음악들을 들으실 수 있어요.



 단, 미시시피를 원활히 사용하시려면 컴퓨터에도 프로그램을 깔아야 합니다. 컴퓨터 프로그램으로는 다른 사람들이 방송하는 음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아프리카 방송과는 다르게 음악만 주구창창 나와서 더 좋지요. 미시시피를 깔고 내 스마트폰을 뮤직 플레이어로 써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