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패스트 푸드 광고들(2)

맥도날드 


 이번에는 맥도날드의 광고 중 괜찮은 것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맥도날드가 괜찮은 광고를 많이 만들더라고요.


'락앤롤' 대신 '락앤 프라이' 프렌치 프라이의 모습을 재밌게 이용한 광고입니다.


맥도날드 어느 매장에서던지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상자를 이용해서 재미있게 표현했습니다.


 

끔씩 신문을 읽다보면 저렇게 얼굴이 겹치는 경우가 나오는데, 그걸 이용한 재밌는 광고입니다. 옆에 깨알같이 맥도날드 로고도 나와 있네요.

 


 사람들 눈이 다 사팔뜨기네요. 맥도날드 로고의 양 끝을 바라보는 것을 형상화 했는데요, 정말 재미있지 않나요?



 맥도날드는 옥외광고를 참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 입벌리고 있는 남성을 볼 때 무슨 광고지? 하고 관심을 가지고 보면 햄버거가 떡하니 등장하는 것이지요.




올번림픽과 연계한 광고들입니다. 격렬한 운동 속에서도 맥도날드의 버거만큼은 놓치지 않겠다는 의지가 돋보이네요.



 역시 로고를 이용한 광고들입니다.특히 왼쪽 광고는 남성들이라면 넋놓고 볼 것 같네요.



 맥도날드의 커피의 용량이 상당히 많음을 공책 하나로 표현했습니다. 딱 보면 정말 많을 것 같네요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시간의 잡동사니의 문화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Recent posts